고객 목소리를 택한 게 신의 한 수 였죠.

고객 목소리를 택한 게 신의 한 수 였죠.

CS는 흔히 고객지원으로 많이 알려져있죠. 유픽 고객센터의 특별함은 무엇일까요?

더잠과 유픽의 젊은 이미지가 만나 이루어낸 이야기 ! 그 시작의 서막을 공개합니다. ↓

사실 고객의 입장에서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고난 뒤 마무리가 되면, 다시 연락을 하는 경우는 드물어요. 더불어 고객이 상담에 만족을 느낀 후 본인의 시간을 내어 칭찬 편지를 보낸다는 것은 절대 흔한 일이 아니에요. 그러나, 유픽 고객센터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로즈 유픽 CS 스페셜리스트님 의 실제 사례를 공개합니다.~! 상담을 받는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먼저 다양한 해결점을 제안합니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 재고는 물론 해당 브랜드를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고객의 인사이트를 도출하였습니다. 유픽 더잠팀은 전문성을 갖춘 상담으로,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간다.

일이라는 한계를 뛰어 넘어, 내가 하는 일이 좋아지는 곳이 되고, 고객에게는 다시 찾고 싶어지는 곳!

꿈이 실현되는 곳이 어디일까 고민이 된다면?

유픽과 오늘도 현재를 넘어, 내일을 향해 동행하는 모두의 ‘성장’ 이라는 꿈에 탑승해보세요!

우리는 오늘도 현재를 넘어, 내일을 향해 동행하고 함께 발전을 도모하는 파트너입니다.